굽네 듀먼, 100% 황태살에 저염까지… 신상 파우더 출시


[굽네 듀먼]

[굽네 듀먼]


[박정우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첨가물 없이 100% 황태살로만 만든 저염 간식 ‘듀먼 황태 듬뿍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 ‘듀먼 황태 듬뿍 파우더’는 첨가물을 넣지 않고 100% 황태살을 사용해 만든 저염 영양 간식으로, 황태 원물의 입자를 그대로 살려 크런치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탈염 과정을 거쳐 염분을 최대한 낮추고 원기 회복과 면역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돼 반려견의 균형 있는 영양 생활을 돕는다. 사료 토핑은 물론, 물‧펫밀크, 간식 및 약과 함께 급여할 수 있어 음수량 보충이나 약 복용 등 다양한 상황에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듀먼 황태 듬뿍 파우더’는 안전하고 위생적인 국내 제조 시설에서 사람도 먹을 수 있는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로 생산해 더욱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듀먼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듀먼몰에서 선착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부터 7일까지 단 3일간, 선착순 300명에게 ‘듀먼 황태 듬뿍 파우더’를 43% 할인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듀먼은 오븐에 구워 바삭한 식감을 살린 ‘듀먼 오븐 바삭 황태채’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출시를 통해 간식 라인업을 강화하고 반려동물의 영양과 기호성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듀먼 관계자는 “‘황태 듬뿍 파우더’는 트릿·육포 타입의 간식에 이어 처음 선보이는 파우더 타입의 영양 간식으로, 다양한 급여 상황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만드는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