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 케이브랜드지수 4위 등극…영탁·정동원 제치고 트로트 대세 입증


출처 : TV조선 ‘사랑의콜센타’ 방송화면, 김용빈


김용빈, 케이브랜드지수 트로트 부문 4위 등극


김용빈이 최근 발표된 케이브랜드지수 트로트 부문에서 4위에 오르며 트로트계에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정밀한 검증을 거쳐 발표한 이번 지표에서 김용빈은 임영웅, 이찬원, 박서진에 이어 당당히 4위를 차지했다. 특히 영탁, 박지현, 손태진, 정동원 등 쟁쟁한 트로트 스타들을 제치고 상위권에 안착하며 업계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류원선 리서치센터장은 “임영웅과 이찬원의 양강 구도가 확고한 상황에서 김용빈의 상승세는 무섭다”고 현 상황을 분석했다.


출처 : Youtube ‘TV조선’ 영상캡쳐, 김용빈


중년 여성 팬심 사로잡은 김용빈의 특별한 매력


전문가들은 김용빈이 가진 특유의 감성과 무대 매너가 중년 여성 팬층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았다고 평가한다. 케이브랜드지수 4위라는 성적은 김용빈이 단순한 신예가 아닌 세대 교체의 주역으로 자리매김했음을 증명하는 결과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김용빈 팬들은 “우리 김용빈은 이제 시작일 뿐”이라며 “조만간 우주 최강이 될 것”이라는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김용빈이 우리나라 최고로 우뚝 서는 날까지 밤낮없이 응원하겠다”며 “다음에는 3위를 넘어 1위까지 가보자”는 결의에 찬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출처 : Youtube ‘TV조선’ 영상캡쳐, 김용빈


미스트롯 심사위원 김용빈, 전국 투어 콘서트로 입지 다진다


김용빈은 최근 미스트롯 심사위원으로 발탁되어 날카로우면서도 따뜻한 조언을 건네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금타는 금요일 같은 인기 프로그램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전국적인 인지도를 빠르게 쌓아 올리는 중이다. 김용빈은 올해 예정된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자신이 왜 대세인지, 그리고 왜 케이브랜드지수에서 4위라는 높은 성적을 거뒀는지 확실하게 증명할 계획이다. 트로트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김용빈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