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 콘서트서 감기 이겨낸 손빈아 향해 “친구지만 존경한다” 고백


출처 : 공연기획사 밝은누리
출처 : 공연기획사 밝은누리


김용빈, 미스터트롯3 콘서트서 손빈아 향한 깜짝 발언 화제


얼마 전 치러진 미스터트롯3 합동 콘서트에서 김용빈의 특별한 발언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용빈은 자신의 솔로 무대를 앞두고 동료 손빈아를 직접 언급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용빈은 “오늘 제 친구 빈아가 자기 솔로 무대에 복면가왕에서 불렀던 곡을 여러분께 들려드렸잖아요. 제가 콘서트 연습 내내 그 곡을 부르는 빈아를 지켜봤는데 사실 큰 감동을 받았어요”라며 울먹이는 반응을 보였다. 무대 위에서 동료를 향한 진심 어린 찬사를 아끼지 않은 김용빈의 모습에 현장 분위기는 순식간에 뭉클해졌다.


출처 : 공연기획사 밝은누리
출처 : 공연기획사 밝은누리


감기 이겨낸 손빈아, 김용빈이 밝힌 완벽한 무대 뒷이야기


김용빈은 손빈아의 숨겨진 노력을 공개하며 팬들을 더욱 감동시켰다. “지금 빈아가 사실 엄청 심한 감기에 걸린 상태거든요. 첫 곡을 솔로 무대로 한다길래 저도 모니터로 지켜보고 있었는데 아픈 컨디션을 극복하는 빈아 모습을 보니까 저도 울컥하더라고요. 진짜 우리 빈아는 별명대로 트롯 장사에요 장사”라고 말했다. 감기에 걸렸음에도 전혀 내색하지 않고 완벽한 무대를 선사한 손빈아를 친구지만 존경한다며 치켜세운 김용빈의 발언에 현장 관객들은 뜨거운 박수로 화답했다.


김용빈 SNS
김용빈 SNS


김용빈 따뜻한 마음씨에 팬들 감동, SNS 반응 폭발적


김용빈의 발언을 접한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친구의 노력을 잊지 않고 언급해 주는 김용빈 가수님 최고네요”, “김용빈 가수님 아니었으면 전혀 눈치채지 못했을 것 같아요”라며 김용빈의 손빈아 언급을 높이 평가했다. 그냥 지나칠 수 있는 손빈아의 노력을 한 번 더 조명해 주는 김용빈의 따뜻한 마음씨가 미스터트롯3 콘서트 현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무대 위에서 동료를 향한 진심 어린 응원을 보여준 김용빈과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한 손빈아의 우정이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