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 5월 신곡 발매 확정, 일본 진출 러브콜 쇄도로 2026년 전성시대 예고


김용빈, 오네스타컴퍼니
김용빈, 오네스타컴퍼니


김용빈, 5월 신곡 앨범 발매 확정


김용빈이 새해를 맞아 팬들에게 깜짝 소식 두 가지를 직접 공개했다. 주요 언론사와 진행한 심층 인터뷰를 통해 2026년 활동 계획을 밝힌 것. 지난해 가요계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김용빈은 글로벌 키워드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전성기를 구가했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특급 프로젝트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김용빈은 “지난해 미스터트롯3 우승 특전으로 영탁 형님의 곡을 신곡으로 발매했는데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2026년에는 5월쯤 앨범을 내려고 준비 중에 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실만한 곡들을 잘 모아서 열심히 녹음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스터트롯3 우승 이후 승승장구하고 있는 김용빈의 신곡 앨범 소식에 공식 팬카페는 순식간에 축하 댓글로 가득 찼다.


TV조선, 금타는금요일 김용빈
TV조선, 금타는금요일 김용빈


김용빈 일본 진출, 현지 러브콜 쇄도


더욱 놀라운 소식은 김용빈의 일본 진출 계획이다. 김용빈은 “감사하게도 일본 현지에서 함께 활동해 보자는 제안이 많이 들어오고 있다”며 “소속사에서 아마 관련하여 여러 미팅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일본 현지 엔터테인먼트 업계가 김용빈에게 보낸 러브콜은 한두 건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김용빈은 “일본 현지 활동을 병행하는 건 정말 꿈같은 일이었는데 이렇게 이뤄질 줄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말 그대로 일본 진출을 하는 건데 상상만 해도 떨리고 감사한 일이다”라며 특유의 밝은 미소를 지었다. 이어 “일본어 실력은 아직은 미약해 좀 더 시간이 나면 본격적으로 배우려고 한다. 제가 일본에서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해 주셔서 자신감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용빈 오네스타컴퍼니
김용빈 오네스타컴퍼니


2026년 김용빈 전성시대 예고


5월 신곡 앨범 발매와 일본 진출이라는 초대형 소식을 동시에 공개한 김용빈. 미스터트롯3 우승 이후 쉼 없이 달려온 그가 2026년에는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국내는 물론 일본까지 활동 무대를 확장하는 김용빈의 행보에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김용빈 공식 팬카페에서는 일본 진출 소식에 “드디어 K트로트가 일본을 점령한다”, “용빈이 응원한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새 앨범 발매와 일본 진출까지, 김용빈 팬들에게 2026년은 경사로 가득한 한 해가 될 전망이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