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열린음악회 미공개 사진 공개…만화 속 왕자님 비주얼에 팬심 폭발


김희재 인스타그램
김희재 인스타그램


김희재, 열린음악회 미공개 사진 공개에 팬심 폭발


김희재가 또 한 번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지난 28일 열린음악회 출연 후 공개된 미공개 사진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만화 속 왕자님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블링블링한 청색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김희재는 단정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동시에 발산했다. 특히 팬들을 향해 건넨 하트 포즈는 팬바보로 유명한 김희재다운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김희재 인스타그램
김희재 인스타그램


깜찍한 영상까지, 김희재의 매력 총동원


추가로 공개된 영상에서는 더욱 사랑스러운 매력이 폭발했다. ‘입술 OK, 헤어스타일 OK, 교복 OK’라는 음원에 맞춰 입술을 내밀고 머리를 만지는 깜찍한 모습이 담겼다. 전신샷으로 한 바퀴 돌며 엄지척을 날리는 여유로움까지 보인 김희재. 이를 본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한 팬은 “저렇게 서있기만 해도 동화의 한 장면 같다”며 감탄했고, 다른 팬은 “이 옷 또 언제 입어주냐”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고급스러운 패션과 눈부신 포스로 무대 밖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을 입증한 것이다.


김희재 인스타그램
김희재 인스타그램


김희재 무대 장악력, 음악 평론가도 극찬


그날 열린음악회 무대에서 김희재는 눈빛 하나, 손짓 하나에 진심을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섬세한 감성과 단단한 가창력이 어우러진 무대를 완성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 음악 평론가는 “김희재만의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이 돋보였다”고 분석했다. 매 무대마다 리즈를 갱신하는 김희재의 행보는 트로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희재 인스타그램
김희재 인스타그램


김희재 전국투어 콘서트 희열 서울 앵콜, 24일 개최


오는 24일에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희열 서울 앵콜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전국을 돌며 팬들과 만들어온 특별한 순간들이 마무리되는 자리다. 김희재는 이번 공연에서도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될 김희재의 활약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