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결혼식 축가 등장, 정체 모른 하객 후기 화제
박서진이 지인의 결혼식에 깜짝 등장해 축가를 부르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결혼식 후기 글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박서진의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해당 작성자는 “얼마 전 지인의 결혼식장을 갔다가 유명한 인기 가수가 축가를 한다고 해서 촬영했는데 많이 유명한 가수인가요?”라며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질문을 던졌다. 사진 속 주인공은 다름 아닌 박서진이었다. 트로트에 관심이 없었던 작성자는 박서진을 알아보지 못했지만, 곧 쏟아진 댓글들로 인해 그가 얼마나 유명한 가수인지 깨닫게 됐다.
박서진 몰라봤다가 놀란 네티즌, 댓글 폭주
게시글이 올라오자마자 네티즌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아니 박서진을 모른다고요? 외국분이세요?”, “엄청 유명한 가수에요. 트로트에 관심이 없으시면 모르실 수도 있죠”, “박서진 요즘 제일 잘 나가는 가수 아닌가요? 하객분들 부럽네요”, “저 박서진 엄청 좋아하는데 부럽습니다” 등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 박서진의 인지도를 실감하지 못했던 원작성자는 쏟아지는 댓글에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박서진은 이날 공식 스케줄이 아닌 비공식 일정으로 친한 친구의 결혼식에 직접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서진 바쁜 스케줄 쪼개 친구 결혼식 축가
박서진은 결혼식 축가에 앞서 “워낙 스케줄이 많아서 시간을 쪼개기 힘들었다”는 너스레를 떨며 하객들에게 훈훈한 미소를 짓게 했다. 이는 박서진의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동시에 그가 얼마나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대목이었다. 실제로 박서진은 각종 방송과 공연 등으로 촘촘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친구의 결혼식을 위해 시간을 내 축가를 불러준 박서진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박서진 알게 된 작성자, 어머니와 함께 팬 등극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지켜본 원작성자는 뒤늦게 박서진을 검색해본 후 “지금 찾아보니까 박서진이라는 가수님이 엄청 유명하신 분이네요. 몰라봐서 죄송합니다”라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 이어 “저희 어머니에게 보내드리니까 엄청 좋아하시네요. 앞으로 팬으로써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박서진을 몰랐던 젊은 세대부터 박서진을 잘 아는 중장년층까지 모두가 공감하며 즐거워한 이번 에피소드는 박서진의 폭넓은 팬층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줬다. 박서진은 앞으로도 트로트 가수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