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생애 첫 삼남매 여행에서 은둔형 둘째 형에게 침묵 금지령 발동한 이유


출처 : KBS ‘살림하는 남자들2’ 방송화면, 박서진


박서진, 생애 첫 삼남매 여행에 은둔형 둘째 형 소환 성공


박서진이 새해를 맞아 생애 첫 삼남매 여행을 준비하며 그동안 방송에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둘째 형 효영을 소환하는 데 성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박서진은 동생 효정에게 특별 미션을 하달했고, 효정이 형의 팔짱을 꽉 끼고 약속 장소에 나타나자 반가우면서도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이다.

박서진은 어린 시절 형과 친하게 지냈지만 성인이 되어 각자의 삶을 살다 보니 자연스럽게 거리가 생겼다며 진솔한 속내를 털어놨다. 팬들은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박서진의 인간적이고 솔직한 면모에 뭉클함을 느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출처 : KBS ‘살림하는 남자들2’ 방송화면, 박서진


박서진, 형에게 침묵 금지령 발동한 이유는 방송 분량 때문


2025 KBS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박서진은 이번 가족 여행에서도 예능인으로서의 책임감을 여실히 드러냈다. 말수가 적은 형 효영 때문에 방송 분량이 나오지 않을까 노심초사한 박서진은 형의 입을 열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했다.

급기야 박서진은 모든 대답을 무조건 다섯 글자 이상으로만 하라는 이른바 침묵 금지령을 발동하며 예능 천재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현장 스태프들은 가족 여행 중에도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고민하는 박서진의 모습이 정말 프로페셔널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출처 : KBS ‘살림하는 남자들2’ 방송화면, 박서진


출처 : KBS ‘살림하는 남자들2’ 방송화면, 박서진


박서진 삼남매 케미에 네티즌들 열광, 안방극장 완전 장악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박서진이 정말 속이 깊고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이 예쁘다는 반응과 함께 삼남매가 함께 있는 모습만 봐도 배가 부르다는 칭송이 쏟아지고 있다.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박서진의 소탈하고 귀여운 매력이 안방극장을 완전히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박서진은 이번 삼남매 여행을 통해 가족애는 물론 예능감까지 입증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앞으로 박서진이 보여줄 다양한 활동과 매력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