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강남 행사장에서 ‘아빠 여러 명’ 폭탄 발언
박서진이 최근 강남의 한 행사장 무대에서 예상치 못한 폭탄 발언을 던져 화제가 되고 있다. 박서진의 이번 발언은 각종 SNS를 통해 급속도로 퍼지며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연말 시즌을 맞아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박서진은 굵직한 시상식 참석과 단독 콘서트, 신곡 발표 등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랄 정도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서진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크고 작은 행사장 무대에도 끊임없이 모습을 드러내며 팬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박서진 “우윳빛깔, 강남에서 만들어졌다” 솔직 고백
강남의 행사장에 메인 가수로 등장한 박서진은 화려한 라이브 무대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팬들은 “우윳빛깔 박서진!”이라고 외치며 열렬한 환호를 보냈고, 박서진은 “여러분 그 우윳빛깔도 사실 이곳 강남에서 만들어진 겁니다”라고 답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박서진은 이어 “우윳빛깔처럼 흰 피부를 만들어주신 아빠가 강남에 여러 분 계시거든요. 제 강남 아빠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윳빛깔 뿐만 아니라 눈코입을 다 강남 아빠들이 만들어 주신 거죠”라며 자신의 성형 수술 사실을 솔직하게 인정했다.
박서진 센스 넘치는 지역 맞춤 유머로 팬심 사로잡아
행사 장소가 강남이었던 만큼 박서진은 지역 특성에 맞는 유머를 구사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성형외과가 밀집한 강남의 특성을 활용한 박서진의 센스 있는 농담에 현장의 팬들은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미소를 잃지 않았다고 전해진다. 자신의 외모 관리에 대해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박서진의 당당한 모습이 오히려 호감을 얻고 있다. 팬들을 향한 박서진의 진심과 사랑만큼은 그 어떤 손길도 닿지 않은 진짜배기 사랑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