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미스터트롯2 참가자에서 미스트롯4 마스터로 깜짝 변신… 시청률 상승 효과까지


TV조선, ‘미스트롯4’


미스터트롯2 박지현, 미스트롯4 선배 마스터로 깜짝 변신


미스터트롯2 출신 박지현이 미스트롯4 선배 마스터로 나서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지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심사 대기실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깔끔한 니트 착장에 브이 포즈를 취한 박지현의 모습 속 초롱초롱한 눈빛과 설렘 가득한 표정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참가자였던 박지현이 이제는 후배들을 심사하는 마스터로 자리한 것이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박지현의 빠른 성장세와 놀라운 변신에 대한 이야기가 뜨겁게 오가고 있다.


TV조선, ‘미스트롯4’


박지현이 전하는 진심 어린 조언, 참가자 시절 경험 녹여내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박지현은 자신이 미스터트롯2 참가자였던 시절의 경험을 바탕으로 후배들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무대 위에서의 긴장감과 압박감을 누구보다 잘 아는 박지현이기에 후배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따뜻한 심사평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는 것이다. 팬들은 선배 마스터 박지현 보러 미스트롯4 달려간다, 혼자 빛나는데 어떡하냐는 등 열렬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미모도 심사도 열일하는 박지현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TV조선, ‘미스트롯4’


박지현 등장만으로 시청률 상승, 미스트롯4 효자 마스터로 급부상


일부 방송가에서는 박지현이 화면에 등장할 때마다 시청률이 상승한다는 분석까지 나오고 있다. 트로트 팬들 사이에서 박지현의 인기와 영향력이 그만큼 크다는 방증이다. 참가자에서 심사위원으로 화려하게 변신한 박지현의 활약상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TV조선 미스트롯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현이 앞으로 미스트롯4에서 어떤 명장면을 만들어낼지 트로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