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빈아, 2억 9백만 표로 2개월 연속 1위…안성훈·황영웅 제치고 트롯계 평정


출처 : 손빈아 SNS


손빈아, 2억 9백만 표로 2개월 연속 1위 달성


손빈아가 압도적인 투표수로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2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트롯계를 뒤흔들었다. 12월 월간 랭킹에서 손빈아는 무려 2억 9백만 표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며 정상에 올랐다. 11월에 이어 이번에도 왕좌를 지켜내며 명실상부한 대세 트로트 가수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것이다. 2위를 차지한 안성훈과 3위 황영웅 역시 엄청난 팬덤을 보유하고 있지만 이번만큼은 손빈아의 독보적인 기세를 막기엔 역부족이었다는 분석이 지배적이다.


출처 : 손빈아 SNS


업계 전문가들도 인정한 손빈아 브랜드 가치


업계 관계자들은 손빈아의 이런 화력이 단순한 인기를 넘어 하나의 거대한 문화적 현상이 되고 있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한 전문가는 “손빈아의 투표수는 팬들의 맹목적인 사랑과 단합력이 만들어낸 기적 같은 수치이며 이는 곧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의미한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트로트 가수로서 손빈아가 보여준 이번 성과는 기존 트롯계의 판도를 완전히 바꿔놓을 만한 파급력을 지닌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출처 : 손빈아 SNS


팬덤 열기 뜨겁다, 지하철역 광고까지 확정


온라인 커뮤니티와 팬 카페에서는 우리 빈아님이 드디어 세상을 다 가졌다며 축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역시 손빈아가 대세다”라거나 “2억 표라니 정말 상상도 못 했던 숫자라며 가슴이 벅차오른다”라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심지어 다른 팬들 사이에서도 “손빈아의 팬덤 화력은 정말 무서울 정도이며 배울 점이 많다”라며 엄지를 치켜세우고 있다. 이번 결과로 서울 주요 지하철역에는 손빈아의 얼굴이 환하게 빛나는 응원 광고가 대대적으로 걸릴 예정이라 팬들의 설렘은 더욱 커지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