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열혈팬 개그우먼 조혜련, 유튜브 채널서 깜짝 등장
트로트 가수 손태진이 새해를 맞아 특별한 콘텐츠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손태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에는 평소 그를 열렬히 응원해온 열혈팬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손태진의 열혈팬으로 깜짝 등장한 인물은 다름 아닌 개그우먼 조혜련으로, 두 사람은 이번 콘텐츠에서 번지 피트니스라는 이색 체조에 함께 도전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조혜련, 손태진과의 만남에 설레는 팬심 고백
촬영장을 찾은 조혜련은 손태진을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가득했지만, 갑작스러운 피트니스 도전 소식에 당황하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손태진과 단둘이 새로운 콘텐츠를 촬영할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함을 표했다. 조혜련은 손태진을 향해 진솔한 마음을 전했다.
“제가 손태진 씨 평소에 진짜 팬이거든요. 라디오 하시는 것도 자주 듣고 노래도 좋은 게 너무 많아요”라며 팬심을 고백한 조혜련은 두 사람이 함께 패널로 출연 중인 방송 프로그램 ‘언포게터블 싱어’도 언급하며 각별한 인연을 강조했다.
손태진, 조혜련에게 감사 인사와 함께 솔로곡 홍보 화답
조혜련은 평소 다른 채널에서 보여주던 것보다 더욱 열정적인 모습으로 번지 피트니스에 임했다. 촬영 막바지 손태진은 조혜련을 향해 “오늘 선배님이 제 채널을 살려주시려고 진짜 너무 많은 노력을 해 주신 것 같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손태진은 조혜련의 솔로곡을 대신 홍보해주며 훈훈함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조혜련 님 우리 가수님 좋아해 주셔서 감사해요”, “두 분 케미가 의외로 너무 좋은데요”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