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불후의 명곡 프로야구 특집 출연…김병현·박용택·황재균과 만난다


KBS 불후의명곡, 이찬원


이찬원, 불후의 명곡 프로야구 특집 출연 화제


연예계 대표 야구광 이찬원이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 불후의 명곡 프로야구 특집 편에서 화려한 야구 레전드들과 만난다. 이번 특집에는 월드시리즈 우승 투수 김병현을 비롯해 영원한 타격왕 박용택, 이대형, 정근우, 황재균 등 전현직 야구계 스타 10명이 총출동한다. 특히 지난달 은퇴를 발표한 황재균의 은퇴 후 첫 방송 출연이라는 점에서 야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불후의 명곡 제작진은 이번 프로야구 특집이 10일과 17일 2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KBS 불후의명곡


이찬원 야구 지식에 현역 선수들도 깜짝


이번 녹화의 진짜 관전 포인트는 따로 있다. 바로 이찬원의 폭발적인 야구 사랑이다. 제작진 측은 이찬원이 녹화 내내 눈을 반짝이며 야구 지식을 쏟아냈다고 전했다. 이른바 찬또위키라 불리는 이찬원의 방대한 지식이 야구 분야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된 것이다. 한 관계자는 이찬원이 선수들의 세세한 기록은 물론 경기 상황까지 줄줄 꿰고 있어 정작 야구 선수들이 오히려 당황했다고 귀띔했다. 이찬원의 열정적인 모습에 출연진들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KBS 불후의명곡, 이찬원


야구팬과 이찬원 팬 모두 주목하는 필수 시청각


이찬원의 불후의 명곡 프로야구 특집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이찬원 팬이라 봅니다, 야구팬들 필수 시청각이라며 벌써부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야구장보다 더 뜨거웠다는 녹화 현장의 분위기가 그대로 전파를 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찬원이 평소 얼마나 야구를 사랑하는지, 그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김병현, 박용택, 황재균 등 야구 레전드들과 이찬원이 만들어낼 케미스트리가 기대되는 불후의 명곡 프로야구 특집은 오는 10일 첫 방송된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