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전작보다 빠른 속도로 600만 뷰 돌파
트로트 황제 임영웅이 또 한 번 놀라운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임영웅의 정규 2집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 뮤직비디오가 6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특히 이번 기록은 임영웅의 전작들과 비교해도 훨씬 빠른 추이를 보이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한다.
공식 관계자의 발표에 따르면 임영웅의 ‘순간을 영원처럼’은 공개 후 빠른 속도로 조회 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는 임영웅이 그동안 보여준 유튜브에서의 경이로운 성과를 이어가는 동시에, 한층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는 결과라 할 수 있다.
청음 이벤트부터 예고된 대박 행진
사실 ‘순간을 영원처럼’의 폭발적인 인기는 어느 정도 예상된 일이었다. 임영웅이 새 앨범 발표를 앞두고 진행했던 청음 이벤트에서부터 이 곡은 역대급 관객 동원과 함께 쏟아지는 호평을 받았기 때문이다.
당시 행사에 참석한 팬들은 ‘순간을 영원처럼’을 들은 순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이러한 현장의 열기가 그대로 온라인으로 이어진 셈이다. 임영웅의 음악적 성장과 완성도 높은 곡의 조화가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전국 투어와 함께 더욱 뜨거워질 열기
임영웅 측 관계자는 “전국 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타이틀곡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임영웅 본인도 앞으로 있을 앨범 관련 스케줄과 콘서트에 더 기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고 전했다.
임영웅은 현재 인천을 시작으로 2025 전국 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의 대장정에 돌입한 상태다. 매번 신곡 발표 때마다 유튜브에서 경이로운 조회 수를 기록해온 임영웅이기에, 이번 ‘순간을 영원처럼’이 과연 어디까지 폭발적인 인기 행진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