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완이화 하트 거부한 충격적 이유 “평소 실력 절반도 안 나와”


TV조선 미스트롯4 완이화
TV조선 미스트롯4 완이화


TV조선 미스트롯4
TV조선 미스트롯4


장민호, 완이화 하트 거부로 화제…미스트롯4 날카로운 심사 눈길


장민호의 날카로운 심사가 미스트롯4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이번 방송 역시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는데, 특히 장민호의 예리한 심사평과 참가자들을 향한 따뜻한 조언이 프로그램의 화제성을 더욱 높이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데 이번 방송에서 장민호가 보여준 하트 평가가 눈길을 끌었다. 완이화의 무대에 대한 장민호의 평가가 특히 주목을 받았다.


TV조선 미스트롯4, 장민호
TV조선 미스트롯4, 장민호


완이화, 미얀마 내전 피해 사연 공개…눈물의 무대


완이화는 고향 미얀마의 내전을 피해 어머니, 두 남동생과 함께 한국으로 건너왔으나 한국 생활이 순탄치 않았음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다. 한국에 온 후 어머니마저 간암으로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완이화는 유지나의 ‘모란’을 열창했지만, 장민호는 유일하게 완이화의 무대에 하트를 누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TV조선 미스트롯4, 장민호
TV조선 미스트롯4, 장민호


장민호가 하트 안 준 진짜 이유…”평소 실력의 절반도 안 나와”


무대를 마친 완이화를 향해 장민호는 직접 마이크를 들어 진심을 전했다. 장민호는 “제가 원래 알고 있던 우리 완이화 양의 실력에 비하면 오늘 평소 실력의 절반도 나오지 않은 것 같다. 그 점이 아쉬워서 일부러 하트를 누르지 않았다. 다음 라운드에 가게 되면 분명 더 좋은 무대를 보여주실 거라고 확신한다”라며 완이화를 향한 진심 어린 조언과 응원을 전했다. 장민호는 결국 완이화의 올하트를 저지하는 대신 완이화의 실력이 이보다 더 뛰어나다는 점을 강조하며 경연에 힘을 보탰다. 마스터 평가단으로서 하트를 어떤 식으로 활용해야 더 큰 울림을 주는지 장민호는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