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진 신곡 댓글 2천5백개 돌파, 음원차트 메인 페이지 등극
전유진의 신곡 ‘하루만 나의 꿈속에 다녀가세요’가 발매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곡은 기존과 달리 한층 성숙한 분위기의 애절한 발라드 트로트로, 발매와 동시에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댓글만 2천여 개 이상 달렸다. 전유진은 이번 신곡을 통해 또 다른 음악적 매력을 선보이며 2026년 트로트 대세 가수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전유진 신곡에 쏟아진 찬사, 네티즌들 극찬 릴레이
네티즌들은 전유진의 ‘하루만 나의 꿈속에 다녀가세요’를 듣고 찬사를 쏟아냈다. “이런 애절한 발라드 트로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주는 가수는 국가에서 보호해 줘야 하는 것 아닌가”, “하루만 나의 꿈속에 다녀가세요 제목부터 취향 저격”, “하루종일 듣고 있는데 계속 눈물이 나려 한다”는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또한 “전유진 가수가 기대해도 좋다고 말한 이유를 알 것 같다”, “곡이 진짜 고급스럽고 계속 듣고 싶게 하는 매력이 있다”며 극찬이 줄을 이었다.
전유진 음원차트 가파른 상승세, 2026년 대세 행보 계속
‘하루만 나의 꿈속에 다녀가세요’는 발매 직후 인기 음원 차트 메인 페이지에 게시되며 리스너들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가장 가파른 속도로 차트 상승을 일으키는 주목할 만한 음원으로 선정되며 전유진의 멈추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부산 콘서트에서 최초로 라이브 무대를 공개한 이번 신곡은 앞으로 여러 방송을 통해서도 선보여질 예정이다. 전유진 팬들은 물론 일반 대중들에게도 이번 신곡에 대한 반응이 심상치 않아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