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진, 신곡 커버 이미지 공개에 팬심 폭발…부산 팬콘 티켓 구하기 전쟁


제이레이블, 전유진


전유진, 2차 신곡 커버 이미지 공개에 팬심 폭발


전유진이 오는 12일 발매 예정인 2차 신곡 ‘하루만 나의 꿈속에 다녀가세요’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보랏빛 조명 아래 몽환적이고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전유진의 모습이 공개되자 온라인 커뮤니티는 순식간에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다. 네티즌들은 “커버 이미지만 봐도 소름이 돋는다”, “보랏빛 조명 속 전유진은 여신 그 자체”라며 극찬을 쏟아냈다.

이번 신곡은 사랑 앞에서 느끼는 절망과 간절함을 담은 트로트 곡으로 알려졌다. 전유진 특유의 성숙한 음색이 겨울의 쓸쓸한 정서와 만나 깊은 여운을 남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 음악 평론가는 이 곡에 대해 “섬세한 감정 표현이 압권”이라고 평가하며 벌써부터 높은 완성도를 예고했다.


제이레이블, 전유진


전유진 부산 팬콘 신곡 최초 공개, 티켓 구하기 전쟁


전유진은 오는 10일 부산에서 열리는 팬 콘서트에서 신곡 ‘하루만 나의 꿈속에 다녀가세요’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음원 발매보다 이틀 앞서 팬들에게 먼저 선보이는 특급 이벤트에 팬들은 벌써부터 부산행 티켓을 구하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티켓 양도 구함 글이 쇄도하며 난리가 났다.

전유진의 부산 팬콘은 신곡 최초 공개라는 특별함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팬들은 “현장에서 전유진 신곡을 가장 먼저 듣고 싶다”, “부산까지 가는 한이 있어도 꼭 보고 싶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제이레이블, 전유진


전유진, 현역가왕 최종 1위 출신 차세대 트로트 여제


전유진은 2020년 데뷔 이후 현역가왕 최종 1위에 오르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차세대 트로트 여성 가수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뛰어난 가창력과 성숙한 음색,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트로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전유진은 매 신곡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어왔다.

이번 2차 신곡 ‘하루만 나의 꿈속에 다녀가세요’ 역시 겨울을 녹일 만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팬들은 12일 음원 발매를 손꼽아 기다리며 전유진이 이번에는 어떤 명곡으로 또 한 번 트로트 신화를 쓸지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전유진의 행보에 업계와 팬들 모두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