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모바일 건슈팅 RPG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와 영에프앤비 찜닭 브랜드 ‘두찜’이 만난다.
레벨인피니트는 니케 공식 SNS로 “Happy New Collabo.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깊은 감칠맛의 두찜 찜닭. 새해를 맞이하여 니케가 지휘관님을 위해 따뜻한 한 끼를 준비했다”며 소식을 전했다.
레벨인피니트는 두찜의 인기 메뉴와 니케 IP를 활용한 컬래버 굿즈를 함께 구성한 세트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세트는 전국 두찜 오프라인 매장 및 배달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 이미지에는 도로시, 레드 후드, 그레이브을 포함한 5명의 니케 실루엣이 담겨 있다. 나머지 2명은 미확인이다. 12월 29일 방송으로 공개된다는 루머가 자자한 스노우화이트, 아니스 이격일 가능성도 제기됐다. 이들이 관연 어떤 디자인의 의상을 입었는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두찜은 이세계아이돌 등 다양한 IP와의 컬래버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두찜 관계자는 “컬래버를 통해 두찜을 사랑해주는 고객은 물론 니케 팬들에게도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두찜과 니케가 함께 준비한 다양한 메뉴와 굿즈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컬래버는 2026년 1월 중 진행된다. 컬래버 세트 및 굿즈 구성 등의 상세 내용은 1월 1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