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잔의 탄생과 수상은 던파 모험가들의 사랑 덕분이다”
넥슨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3관왕의 영예를 달성한 기념으로 ‘던전앤파이터’ IP 게임 3종에 선물을 증정했다.
카잔은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최우수상, 기술 창작상(그래픽 부문), 인기성우상(블레이드 팬텀 역 이현 성우)을 받았다. 소울라이크 게임에서는 거의 사용하지 않았던 카툰렌더링 그래픽, 던전앤파이터 특유의 성장 체계 융합, 개성 넘치는 캐릭터 디자인으로 이뤄낸 독창적인 게임성이 수상까지 이어진 셈이다.
넥슨은 카잔의 3관왕을 기념해 “카잔이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세 가지 부문에서 수상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는 기쁜 소식 전해드린다”며 선물을 전했다. 선물 증정 대상은 카잔 외 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이용자도 포함됐다.
카잔의 선물에는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카잔(남), 카잔(여) 헤어 각 2종과 카잔(남), 카잔(여) 방어구 각 1종, (공용) 도부쌍수, 대검, 창 각 1종이 수록되어 있다. 지급 기간은 11월 27일까지다.
던전앤파이터는 세리아의 특별 상점이 열렸다. 상점에서는 카잔 칭호 상자 1개, 카잔 파핑 크리쳐 상자 1개, 원샷 초월의 돌[에픽] 1개를 교환할 수 있다. 상점은 12월 31일까지 오픈되며 판매 물품은 계정 귀속이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유저들에게는 카잔 기념 주화 1개(25만 324 골드), 카잔 카드(유니크 등급 합성용 카드), 모험, 새로운 힘Ⅲ 패키지 2 1개(각성의 서 아바타 선택 상자[모험단 귀속] 1종 선택)가 우편으로 지급된다.
던파 IP 게임 유저들에게 선물을 전한 윤명진 네오플 대표는 “모험가들이 던파를 사랑하고 카잔을 즐겨준 덕분에 수상할 수 있었다”며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소정의 선물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즐겁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