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츠키 게임즈가 자이언트 킬링 RPG ‘괴수 8호 THE GAME’에 신규 ★5 캐릭터 [전력 크리스마스] 시노미야 키코루를 정식 업데이트했다.
산타 의상 키코루는 지난 12월 1일,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메인 스토리 6장에서, 이번 임무 참여에 불만을 품고 있던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의욕에 찬 나루미 겐과는 대조적으로 크리스마스 이벤트 참가에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는데, 평소와는 다른 모습의 배경에는 어린 시절, 크리스마스에 얽힌 특별한 기억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공개된 ★5 [전력 크리스마스] 시노미야 키코루는 기존 ‘괴수 8호 THE GAME’의 키코루와 달리 본 캐릭터는 아군을 지키는 데 특화된 디펜더의 성능을 갖고 있다.
전투 스킬 및 필살기 사용 시 아군 HP 회복/버프 부여/디버프 해제 등 다양한 지원이 가능하며, 레벨업 시 획득되는 추가 패시브 스킬을 통해 전투 불능 상태의 아군을 한 번 소생시키는 능력도 갖췄다. 이처럼 견고한 지원 성능으로 소대의 안정성을 책임지는 것이 이번 캐릭터의 핵심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 [전력 크리스마스] 시노미야 키코루 공개와 함께, 내습전 괴수 10호도 실시된다. 내습전은 모든 유저가 힘을 합쳐 거대 괴수에 도전하는 대미지 협력 미션으로, 거대화된 괴수 10호에 도전해 내습전 미션을 진행하고, 공략에 성공할 경우 화려한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다.
★5 [전력 크리스마스] 시노미야 키코루 출현을 기념한 픽업 뽑기도 실시된다. 해당 픽업 뽑기 이벤트 기간 ★5 [전력 크리스마스] 시노미야 키코루와 전용 무기인 ★5 도끼 무기 ‘Ax-Xmas25’의 획득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