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나, 미스트롯4 검무 퍼포먼스와 3단 고음으로 국민대표단 전원 기립박수 받아


TV조선 미스트롯4


TV조선 미스트롯4


이소나, 미스트롯4 검무 퍼포먼스로 2차 대형사고


미스트롯4에서 이소나가 선보인 검무 퍼포먼스가 방송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마스터 예심에서 당당히 진을 차지하며 독보적인 실력을 입증했던 이소나는 이번 현역부A 팀 미션에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입부부터 서늘하고 비장한 검무로 무대를 장악한 이소나는 마치 한 편의 대서사시를 펼쳐 보이듯 완벽한 칼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하지만 노래가 시작되자 180도 달라진 귀엽고 경쾌한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를 단숨에 뒤바꿔 놓았다.


TV조선 미스트롯4


이소나 3단 고음에 국민대표단 전원 기립


강렬한 검무 동작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유지한 이소나는 무대 중반 전율 돋는 3단 고음으로 현장을 압도했다. 이소나의 고음이 터져 나오자 국민대표단 전원이 자리에서 일어나 박수를 보내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한 방송 전문가는 “이소나의 보이스 톤은 천부적이며 실력 있는 현역들이 독기까지 품고 무대에 임하니 그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가 느껴진다”고 극찬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이소나의 검무 퍼포먼스는 신의 한 수였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으며, 이소나 덕분에 트롯의 품격이 한 단계 더 올라갔다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TV조선 미스트롯4


이소나 이끈 현역부A, 만장일치 몰표로 전원 생존


이소나가 이끄는 현역부A는 결국 만장일치 몰표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팀원 전원 생존이라는 기적을 만들어냈다. 이날 이소나는 선을 차지하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확실히 각인시켰다. 마스터 예심에 이어 팀 미션까지 연달아 최상위권 성적을 거두며 미스트롯4 우승 레이스에서 선두 주자로 부상한 이소나는 앞으로 보여줄 무한한 가능성으로 전 국민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과연 이소나가 다음 무대에서는 어떤 새로운 변신을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