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포항 구룡포 방문에 인파 몰려 촬영 중단, 과메기 덕장 사모님 돌진 소동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 포항 구룡포 방문, 인파 몰려 촬영 중단 사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장민호가 경북 포항 구룡포에 나타나 현장이 순식간에 축제 분위기로 바뀌었다. 장민호는 김양, 김용필과 함께 새해를 맞아 포항을 찾았으며, 특히 구룡포의 한 과메기 덕장을 방문했을 때 주변 일대가 들썩였다.

덕장 사모님은 장민호를 보자마자 팬심을 숨기지 못하고 돌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촬영 관계자들은 “장민호가 가는 곳마다 인파가 몰려 촬영이 중단될 정도였다”며 “역시 트롯계의 신사다운 매너가 돋보였다”고 전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 과메기 건조 작업 직접 참여, 일솜씨까지 완벽


장민호는 바쁜 촬영 일정 속에서도 덕장 식구들을 돕기 위해 직접 팔을 걷어붙이고 과메기 건조 작업에 참여했다. 그의 헌신적인 모습을 본 현지 주민들은 “얼굴만 잘생긴 줄 알았는데 일솜씨까지 완벽해서 사위 삼고 싶을 정도”라며 극찬을 쏟아냈다.

조각 같은 외모와 성실한 태도로 포항 구룡포 주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장민호는 현장에서도 특유의 친화력을 발휘하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트로트 가수로서의 인기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매력까지 보여준 장면이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 먹방, 성게알 산삼 배양근 과메기 쌈에 감탄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장민호의 입맛을 사로잡은 초호화 과메기 먹방이었다. 성게알과 산삼 배양근까지 곁들인 명품 과메기 쌈을 맛본 장민호는 연신 감탄을 금치 못하며 박수갈채를 보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장민호가 먹는 건 나도 꼭 사 먹어보고 싶다”는 반응이 줄을 이었으며, 포항 구룡포 과메기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급상승했다. 과메기 덕장에서도 눈부신 꽃미모를 뽐낸 장민호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새해 첫 큰 웃음과 힐링을 선사했다. 포항 구룡포는 이날 즉석 무대까지 펼쳐지며 주변 일대가 들썩였고, 장민호의 독보적인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