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용빈 일본 진출 확정, 현지 팬들 “엔카 시장 끝장난다” 열광


김용빈, 오네스타컴퍼니
김용빈, 오네스타컴퍼니


김용빈 일본 진출 확정, 현지 팬덤 들썩


김용빈의 일본 진출 소식이 전해지며 현지 반응이 뜨겁다. 최근 신년 매체 인터뷰에서 김용빈은 올해 계획을 직접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가장 먼저 국내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고, 이어 일본 활동 계획까지 밝히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매체 보도에 따르면 김용빈의 일본 활동은 이미 구체적인 논의 단계에 접어든 상황이며, 현지 팬덤은 벌써부터 축제 분위기라고 전해진다.


김용빈, 오네스타컴퍼니


고등학생 시절 일본 무대, 재조명되며 화제


김용빈의 일본 진출 소식이 알려지면서 과거 고등학생 시절 일본에서 선보였던 무대 영상들이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풋풋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무대로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김용빈은, 지금도 일본 커뮤니티에서 꾸준히 회자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현재 일본 내에서는 K트롯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는 가운데, 김용빈이 그 중심에 설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김용빈은 일본어 공부를 병행하며 엔카와 트로트의 절묘한 조화를 선보이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김용빈, 오네스타컴퍼니


일본 엔카 시장 끝장난다, 현지 반응 폭발적


김용빈은 인터뷰에서 일본 엔카가 부드럽고 예쁜 목소리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 자신의 목소리가 현지 스타일과 딱 맞아떨어진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실제로 일본 현지 커뮤니티에서는 김용빈이 일본에 진출하면 엔카 시장은 그대로 끝장난다는 경계심 섞인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일단 외모부터가 압도적인 1등이라며 김용빈의 비주얼과 실력을 극찬하는 반응을 보였다. 독보적인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김용빈이 일본 열도를 어떻게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전 국민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