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전국에 수천만 원 기부 행렬 이어져 화제


출처 : 물고기뮤직, 임영웅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전국 곳곳에 수천만 원 기부 행렬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가 전국 각지에서 펼치는 선행 활동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영웅시대 전북별빛방 회원들은 인산의료재단 아름다운세상을 방문해 5백만 원을 기부하며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이들은 단순한 금전적 지원을 넘어 정신재활 시설 이용자들이 스스로 삶을 주체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깊은 뜻을 밝혔다. 벌써 5년째 지역사회 곳곳의 소외된 이웃을 찾아 나눔을 실천해온 영웅시대의 행보는 임영웅이 평소 보여준 선한 영향력이 팬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된 결과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출처 : 임영웅 팬까페


평택 영웅시대 온기, 새해 맞아 장애인복지관에 3백만 원 쾌척


전북뿐만 아니라 평택에서도 영웅시대의 선행 릴레이가 이어졌다. 영웅시대 온기 회원들은 새해를 맞아 평택 지역 장애인복지관을 찾아 3백만 원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평택 회원들은 임영웅이 평소 꾸준히 보여준 선행에 깊은 감동을 받아 자발적으로 이번 기부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현장 관계자는 “역시 그 가수에 그 팬”이라며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이 대한민국 곳곳을 밝히고 있다고 전했다. 시설 관계자들은 영웅시대의 후원이 당사자들의 자립을 향한 여정에 든든한 동행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출처 : 임영웅 팬까페


네티즌 “기부계의 전설” 극찬, 임영웅 이름값 더욱 빛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영웅시대의 헌신적인 기부 활동에 대해 “기부계의 전설”이라는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임영웅은 정말 말도 안 된다”, “이런 팬클럽은 처음 본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받은 사랑을 사회에 다시 환원하는 성숙한 팬덤 문화의 모범을 보여주는 영웅시대 덕분에 임영웅의 이름값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가수 개인의 선행을 넘어 팬들까지 자발적으로 나눔에 동참하는 모습은 대한민국 팬덤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는 평가다. 임영웅과 영웅시대가 만들어가는 선한 영향력의 행보에 많은 이들이 존경의 박수를 보내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