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리야, 미스트롯4 팀미션서 숨겨뒀던 댄스 실력 대공개
미스트롯4 장르별 팀미션 무대에서 이엘리야가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파격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다. 직장부B조로 출전한 배우 이엘리야는 요요미의 ‘이 오빠 뭐야’ 무대를 통해 그동안 감춰뒀던 진짜 실력을 공개했다. 걸그룹급 비주얼로 이미 주목받던 그녀였지만, 이번 무대는 차원이 달랐다는 평가가 나온다. 노래 중간 갑자기 터져 나온 댄스 실력에 마스터들이 동시에 탄성을 질렀고, 주영훈은 “이엘리야의 춤에 빨려들어가는 흡입력이 있었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격한 안무 후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 이엘리야의 연습량이 만든 완벽 무대
이엘리야의 진가는 격한 안무를 소화한 직후에도 전혀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보여준 데서 드러났다. 장윤정 마스터는 “원래 춤을 전문적으로 췄던 사람이 아닌 게 보이는데 연습량이 무대에서 그대로 느껴진다”고 극찬했다. 실제로 직장부B조는 단점이 전혀 보이지 않는 완벽한 무대로 14대 3 압승을 거뒀다. 고음 처리까지 깔끔하게 해내며 팀의 승리를 이끈 이엘리야에게 네티즌들의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한 방송 관계자는 “이엘리야야말로 숨은 노력파이자 진정한 만능 엔터테이너”라고 평가했다.
배우 선입견 깬 이엘리야, 미스트롯4 우승 후보로 급부상
배우 출신이라는 선입견을 완전히 깨버린 이엘리야의 행보가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상황이다. 미스트롯4에서 보여준 이엘리야의 모습은 단순히 배우가 도전하는 가수가 아닌, 무대를 완벽하게 장악하는 프로 엔터테이너 그 자체였다. 과연 이엘리야가 미스트롯4 최종 우승까지 거머쥘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