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 지역 행사장에 경찰 출동…시자체 특별 배려에 깜짝 놀라


오네스타컴퍼니, 김용빈


김용빈, 지역 행사장서 경찰 출동에 깜짝


김용빈이 최근 지역 행사장을 방문했다가 예상치 못한 광경에 화들짝 놀라는 해프닝이 있었다. 미스터트롯3 전국 투어 앵콜콘서트와 개인 스케줄을 병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용빈은 지난 주말 한 야외 행사장에 도착해 차량을 주차하던 중 주변에 대기 중인 현지 기동순찰대 경찰들을 마주쳤다. 추운 날씨에도 팬들과 가까이 호흡하기 위해 지역 행사 무대에 오른 김용빈은 경찰 인력 배치라는 특별한 배려에 적잖이 놀란 반응을 보였다고 전해진다.


유튜브 ‘뽀에버용빈사랑’ 영상캡쳐


시자체의 특별 배려, 김용빈 신변 보호 나서


이날 행사 현장에 경찰이 배치된 것은 김용빈의 신변을 보호하기 위한 행사 측과 시자체의 특별한 조치였다. 김용빈 측 관계자는 “시자체에서 예상치 못했던 배려를 해 주셔서 정말 깜짝 놀랐다”며 “스태프들은 물론 김용빈 가수 본인도 경찰분들을 마주하고 화들짝 놀란 반응을 보이더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야외에서 진행된 행사 특성상 안전을 위한 만반의 준비가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


오네스타컴퍼니, 김용빈


사랑빈 팬덤의 좋은 매너, 무사히 마친 행사


관계자는 이어 “워낙 사랑빈 팬 분들이 평소에도 좋은 매너를 보여주셔서 보안과 관련하여 특별한 위험이 없었던지라 당연히 큰 문제 없이 행사 스케줄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경찰 인력까지 배치해 김용빈을 특별히 배려해 준 행사 관계자와 시자체에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김용빈의 팬클럽 사랑빈은 항상 질서 있는 응원 문화로 정평이 나 있어 이번 행사 역시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오네스타컴퍼니, 김용빈


김용빈, 팬과 경찰 모두에게 감사 인사 전해 훈훈


김용빈은 이번 행사에서도 현장에 운집한 팬들을 향해 환한 미소를 날리며 적극적인 팬서비스를 펼쳤다. 동시에 자신을 경호해 주는 경찰 인력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잊지 않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미스터트롯3 이후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나며 사랑받고 있는 김용빈은 앞으로도 앵콜콘서트와 지역 행사 무대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