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콘서트 무대 뛰쳐나가 ‘앙탈 챌린지’ 돌발 행동 포착


티엔엔터테인먼트, 이찬원


이찬원, 단독 콘서트서 돌발 행동 포착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단독 콘서트 무대에서 돌출 무대 밖으로 뛰쳐나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찬원은 최근 자신의 콘서트에서 ‘앙탈 챌린지’를 직접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평소 무대 매너가 깔끔하기로 유명한 이찬원이 작정하고 앙탈을 부리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찬원의 파격적인 무대 매너는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유튜브 ‘찬또로그’ 영상캡쳐


이찬원 ‘태클을 걸지마’ 무대서 돌출 행동


이찬원이 앙탈 챌린지를 선보인 무대는 진성의 원곡 ‘태클을 걸지마’ 무대였다. 이찬원은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커버곡으로 손꼽히는 ‘태클을 걸지마’를 열창하던 중 후렴구가 시작되자 거침없이 돌출 무대 바깥으로 돌진했다. 이찬원 특유의 시원시원한 보컬 매력이 돋보이는 이 곡은 콘서트 때마다 팬들의 큰 호응을 얻는 레퍼토리다. 무대 밖으로 뛰쳐나간 이찬원은 자신을 촬영하는 팬들을 향해 박력 넘치는 손키스를 날리며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궈냈다.


유튜브 ‘찬또로그’ 영상캡쳐


이찬원 유튜브


이찬원, 투어스 앙탈 챌린지 완벽 소화


이찬원이 선보인 앙탈 챌린지는 인기 아이돌 그룹 투어스의 대표 챌린지로 최근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찬원은 지난번 대형 케이팝 시상식에 참석했을 당시 후배 그룹 투어스의 무대를 보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알려졌다. 이에 자신의 팬들과 함께하는 단독 콘서트에서 앙탈 챌린지 안무 동작을 직접 선보이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트로트와 케이팝의 경계를 넘나드는 이찬원의 무대는 현장에 있던 팬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궜다. 오직 단독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다는 이찬원의 앙탈 챌린지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전망이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