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KBS 연예대상 수상 후 은인 편은지 PD 신간 홍보 나서…”변치 않는 의리”


박서진 SNS, 장구의신 컴퍼니


박서진, KBS 연예대상 수상 직후 은인 편은지 PD 신간 홍보 나서


박서진이 성공 후에도 변치 않는 의리로 또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KBS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직후, 박서진이 가장 먼저 한 행동은 자신을 발견해준 은인 편은지 PD의 두 번째 책 출간 소식을 알리는 것이었다. 박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편은지 PD의 신간을 적극 홍보하며 닻별 팬들에게 진심 어린 추천의 말을 전했다. 이 책에는 박서진과 편은지 PD의 첫 만남부터 인기 프로그램 살림남 기획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서진 SNS, 장구의신 컴퍼니


사람을 기획하는 일, 도서


박서진, 작년에 이어 올해도 편은지 PD 책 홍보 앞장서


박서진의 의리는 어제오늘 일이 아니다. 지난해에도 박서진은 편은지 PD의 첫 번째 책 추천사를 직접 쓰며 각별한 인연을 과시한 바 있다. 당시 박서진은 책 속에 자신과 팬클럽 닻별의 이야기가 담긴 것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밝혔다. 편은지 PD는 박서진을 주접이 풍년 시절부터 오랫동안 지켜본 인물로, 그를 눈여겨보고 대중과 깊이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장본인이다. 박서진은 살림남 출연을 통해 2년 연속 KBS 연예대상을 수상하며 승승장구하고 있지만, 자신을 발견해준 은인에 대한 고마움을 결코 잊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박서진 SNS, 장구의신 컴퍼니


이래서 박서진 박서진 한다, 성공해도 변치 않는 따뜻한 인간미


네티즌들은 성공 후에도 은인을 잊지 않는 박서진의 모습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까지 성황리에 진행 중인 박서진은 트로트 가수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다. 화려한 성공 속에서도 자신의 뿌리를 잊지 않고 은인에게 감사를 표하는 박서진의 따뜻한 인간미가 팬들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고 있다. 박서진의 이런 행보는 단순한 홍보를 넘어 진정성 있는 감사의 표현으로, 그가 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트로트 가수인지를 다시 한번 증명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