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5년 만에 올림픽홀 귀환…3월 서울 콘서트 티켓 오픈


출처 : 호엔터테이먼트, 장미놓


장민호, 5년 만의 올림픽홀 귀환…서울 콘서트 개막 임박


가수 장민호가 2025-26 전국투어 콘서트 ‘호시절 : 9.11MHz’의 피날레를 장식할 서울 공연을 앞두고 있다. 장민호는 오는 3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들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부산, 대전, 광주를 거쳐 온 전국투어의 마지막 무대로, 그간 갈고닦은 장민호의 무대 매너와 음악적 역량을 총집결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서울 공연은 2021년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 이후 약 5년 만에 다시 올림픽홀 무대에 서는 것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오랜 시간 장민호와 함께해 온 팬들은 그가 보여줄 한층 성숙해진 무대와 깊어진 감성에 큰 기대를 보이고 있다.


출처 : 호엔터테이먼트, 장미놓


출처 : 호엔터테이먼트, 장미놓


‘라디오 주파수’ 콘셉트로 완성한 감성 무대, 전국 팬심 사로잡아


장민호의 ‘호시절 : 9.11MHz’는 라디오와 주파수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구성됐다. 따뜻한 감성부터 진한 울림까지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관객들과 깊은 교감을 이어가고 있다는 평가다.

실제로 앞서 열린 인천과 대구 공연에서 장민호는 완성도 높은 라이브와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관객들은 “역시 믿고 보는 장민호”라는 찬사를 아끼지 않았으며, 매 공연마다 입소문을 타며 전국투어는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출처 : 호엔터테이먼트, 장미놓


서울 공연 티켓 오픈 임박, 장민호표 특별 무대 기대감 고조


장민호는 이번 서울 공연에서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특별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간 쌓아온 음악적 내공과 무대 경험을 총동원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장민호 서울 공연 티켓은 15일 저녁 8시부터 인터파크 NOL 티켓을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5년 만에 올림픽홀로 돌아온 장민호가 펼칠 특별한 무대에 트로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