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고척스카이돔 외벽 점령… 초대형 현수막에 서울 도심 ‘술렁’


물고기뮤직, 임영웅


임영웅, 고척스카이돔 외벽 점령하며 화제


임영웅이 고척스카이돔의 주인이 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야구 시즌이 끝난 후 쓸쓸한 모습을 보이던 고척스카이돔이 임영웅 콘서트를 앞두고 완전히 다른 풍경으로 변모했기 때문이다. 가수 임영웅의 고척스카이돔 콘서트를 앞두고 서울 도심 전체가 임영웅을 맞이하는 푸른빛 축제로 변하고 있다는 보도가 이어지며 시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국 규모의 팬클럽 영웅시대가 주도한 이번 프로젝트로 고척돔 일대가 화사한 기운으로 가득 차게 된 것이다.


물고기뮤직, 임영웅


임영웅 팬클럽


고척돔 외벽 덮은 초대형 임영웅 현수막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고척스카이돔의 웅장한 외벽에 내걸린 초대형 현수막이다. 임영웅의 모습이 담긴 대형 현수막이 돔구장 외벽을 가득 채우며 압도적인 위용을 자랑하고 있다. 고척돔을 지나는 시민들은 멀리서부터 보이는 임영웅의 얼굴에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단순한 광고를 넘어 심장을 뛰게 만드는 감성 이정표가 되고 있다는 평가다.

공연을 기다리는 팬들에게도 이 현수막은 특별한 의미로 다가오고 있다. 고척돔에 걸린 임영웅의 다양한 캠페인 사진과 영상 덕분에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물고기뮤직, 임영웅


영웅시대의 남다른 스케일, 임영웅 향한 팬심 입증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이번에도 남다른 스케일과 섬세한 프로젝트로 모든 이들을 놀라게 했다. 삭막했던 고척돔을 임영웅으로 가득 채우며 서울 도심을 축제 분위기로 만든 것이다. 언론에서도 임영웅의 고척돔 점령을 주요 기사로 다루며 그 화제성을 입증했다.

항상 기대 이상의 응원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영웅시대의 행보는 임영웅에게도 큰 행복으로 다가오고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고척스카이돔 콘서트를 앞둔 임영웅과 팬들의 설렘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