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문경, 전국 투어 중에도 배칠수 라디오 전격 출연…무명시절 은혜 갚는다


출처 : 강문경 SNS


강문경, 전국 투어 중에도 배칠수 라디오 전격 출연


전국 투어 콘서트 준비로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트로트 가수 강문경이 깜짝 스케줄을 공개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강문경은 오는 30일 오후 4시 경인방송의 개그맨 배칠수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올웨이즈 배칠수입니다’에 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 출연한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이번 출연을 전격 감행한 강문경의 행보에 팬카페는 뜨거운 반응으로 들끓고 있다.


출처 : Youtube ‘경인방송’ 영상캡쳐, 서주경, 강문경


강문경 팬들 환호 “연말 최고의 선물”


강문경 팬카페에는 갑작스러운 라디오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팬들은 “무조건 본방 사수해야죠. 보이는 라디오라니 댓글과 사연 많이 남겨야겠네요”, “우리 가수님 바쁘실 텐데 연말 선물 제대로네요”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강문경의 이번 출연은 단순한 프로모션이 아닌 팬들과의 진솔한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처 : Youtube ‘경인방송’ 영상캡쳐, 배칠수, 서주경, 강문경


배칠수와 강문경, 무명 시절부터 이어진 특별한 인연


강문경의 이번 라디오 출연에는 특별한 사연이 숨어 있다. 강문경 측 관계자는 “강문경 가수가 무명 시절이던 때에도 개그맨 배칠수 님이 자주 언급해 주시고 노래도 많이 틀어주셨다. 그때의 은혜를 이번 출연을 통해 조금이나마 갚아드리고 싶다는 아티스트 본인의 의사가 이번 출연에 결정적인 계기로 작용했다”고 밝혔다. 배칠수는 강문경이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기 전부터 그녀의 음악을 아낌없이 지지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무명 시절 도움을 잊지 않고 은혜를 갚기 위해 달려가는 강문경의 의리 있는 모습이 팬들에게 더욱 큰 감동을 주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