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이맥스 클럽(Emax Club)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5' 하우징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KCC 제공]](https://i0.wp.com/livingsblog.com/wp-content/uploads/2025/12/415883_219507_368.jpg?resize=600%2C388)
[배만섭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CC의 창호 O2O 플랫폼 ‘이맥스 클럽(Emax Club)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5’에서 하우징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KCC 홈페이지가 건설부문 대상을 받은 데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KCC의 웹사이트 구축 역량이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이맥스 클럽 홈페이지는 KCC가 인증한 창호 대리점의 비교 견적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역경매 방식의 견적 비교, 제품 정보, 대리점 안내, 시공 사례 등 창호 선택에 필요한 정보를 한 곳에서 제공한다. 복잡한 기술 용어를 핵심 성능 수치와 시각 자료 중심으로 재구성해 전달력을 높였고, 공간별 추천 제품과 실제 시공 이미지를 함께 제공해 사용자가 실사용 환경을 쉽게 상상할 수 있도록 했다.
PC와 모바일에서 동일한 흐름으로 콘텐츠 탐색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KCC 관계자는 “투명한 정보 제공과 고객 중심 사용자 경험이라는 플랫폼의 방향성이 시장에서 인정받은 결과”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플랫폼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KCC는 프리미엄 창호 브랜드 ‘클렌체(Klenze)’와 고단열·고기밀 제품군을 확대하며 주거환경 품질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