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 미스트롯4 깜짝 등장해 박선주까지 무장해제시킨 헤드뱅잉 화제


TV조선, 미스트롯4, 김용빈


김용빈, 미스트롯4 깜짝 등장으로 화제


김용빈이 미스트롯4 무대에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마스터로만 활약하던 김용빈은 최근 방송에서 참가자들의 팀전 무대에 지원 사격자로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윤태화 등이 소속된 미스 청바지 팀과 함께한 무대에서 김용빈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팀에 가산점을 안겼다. 특히 즉흥적으로 선보인 헤드뱅잉 퍼포먼스는 현장 마스터들과 안방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TV조선, 미스트롯4, 김용빈


TV조선, 미스트롯4, 김용빈


박선주 마저 무장해제 시킨 김용빈 헤드뱅잉


평소 엄격한 심사 기준으로 유명한 박선주도 김용빈의 열정 넘치는 무대 앞에서는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팀전에 대한 까다로운 심사 기준을 선포했던 박선주가 김용빈의 헤드뱅잉 퍼포먼스를 보며 흐뭇한 웃음을 터트린 것. 박선주 측 관계자는 “박선주가 미스터트롯3 당시부터 김용빈에 대해 굉장히 좋은 평가를 해왔다”며 “참가자로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은 물론 이후에도 겸손한 태도로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이 좋게 보였던 것 같다”고 전했다.


TV조선, 미스트롯4, 김용빈


김용빈 애드리브에 박선주도 활짝


김용빈의 헤드뱅잉은 미리 짜여진 안무가 아닌 순간의 영감으로 탄생한 애드리브였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헤드뱅잉 장면은 김용빈 본인의 애드리브로 이뤄진 것으로 들었다. 그 순간 엄격한 표정을 짓던 박선주마저 크게 웃음을 터트렸다”며 녹화 당시의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김용빈은 마치 자신의 경연인 것처럼 모든 열정을 쏟아내며 참가자들을 적극 도왔다. 선의와 순수한 열정으로 가득한 김용빈의 무대는 박선주를 비롯한 마스터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긴 것으로 보인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