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용빈, 미스트롯4 마스터 깜짝 합류… 역대급 라인업 완성
미스트롯4에 폭탄급 소식이 터졌다. 역대 우승자들이 한자리에 모인다는 예상 속에서 송가인, 양지은, 정서주의 합류까지는 어느 정도 예측 가능했지만, 이번엔 완전히 다른 차원의 인물이 등장했다.
바로 미스터트롯3 우승자 김용빈이다. 김용빈의 마스터 합류 소식은 트로트 팬들 사이에서 순식간에 화제가 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남녀 트로트 프로그램의 경계를 넘나드는 이번 캐스팅은 그야말로 파격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팬들 열광… “김용빈 마스터의 새로운 모습 기대돼”
김용빈의 마스터 발탁 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한 팬은 “용빈이가 후배들 앞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또 다른 팬은 “우승한 지 얼마 안 됐는데 벌써 마스터라니 정말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며 김용빈의 빠른 성장세에 감탄했다. 이처럼 김용빈에 대한 관심은 그의 팬층을 넘어 트로트 애호가들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다.
업계 “김용빈이 불어넣을 신선한 바람 주목”
업계 관계자들 역시 김용빈의 마스터 합류를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한 관계자는 “김용빈의 마스터 합류가 프로그램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특히 젊은 감각과 트로트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출연자들에게 좋은 자극이 될 것이라는 분석이다. 미스터트롯 출신이 미스트롯 마스터로 나서는 것 자체는 처음이 아니지만, 김용빈만큼 화제를 모은 경우는 없었다. 안성훈과 함께 남자 트로트 가수 두 명이 동시에 마스터로 나서는 것도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역대 眞들의 총집합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이번 시즌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김용빈이 마스터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