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용빈, ‘미스트롯4’ 선배 마스터로 깜짝 합류
TV조선이 지난 11월 25일 발표한 ‘미스트롯4’ 선배 마스터 라인업에 김용빈이 포함되면서 트로트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라인업에는 ‘미스트롯1’ 우승자 송가인,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 ‘미스트롯3’ 우승자 정서주 등 역대 시리즈 챔피언들이 대거 참여한다.
특히 ‘미스터트롯2’ 우승자 안성훈과 함께 ‘미스터트롯3’ 우승자 김용빈이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증하고 있다. 김용빈은 올해 유튜브 최고 검색 키워드로 꼽힐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어 프로그램에 미칠 파급효과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국을 휩쓴 김용빈 신드롬, 시청률 견인차 역할 기대
현재 김용빈은 전국 어디를 가도 열광적인 팬덤으로 가득 찰 정도로 신드롬급 인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특히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순수하고 허당미 가득한 모습으로 전 국민적 사랑을 받으며 트로트계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트로트 전문가들은 “김용빈의 마스터 합류가 ‘미스트롯4’ 시청률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분석했다. 실제로 김용빈의 출연 소식이 전해진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기대감 넘치는 반응들이 쏟아지고 있어 이 같은 전망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네티즌들 “김용빈 때문에 무조건 본방사수” 뜨거운 반응
김용빈의 마스터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원래 미스트롯은 잘 안 봤는데, 김용빈이 마스터라니 무조건 본방사수”라는 댓글을 비롯해 “김용빈 심사하는 모습이 정말 재밌을 것 같다”는 기대감 표현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김용빈 내공이 상당하기 때문에 심사를 잘할 것 같다”는 반응도 눈에 띈다. 이번 시즌에는 김용빈과 함께 ‘미스터트롯1’ 톱7 김희재, ‘미스터트롯2’ 준우승자 박지현 등도 마스터로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김용빈 효과로 더욱 주목받게 된 ‘미스트롯4’의 본격적인 방송이 기대되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