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용빈, 초대천왕 1위 달성 후 SNS 감사 인사로 화제
트로트계의 떠오르는 스타 김용빈이 뉴시스 주최 ‘초대천왕’ 투표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김용빈은 자신의 SNS에 1위 인증샷과 함께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감사 메시지를 게재했다.
그는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입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랑빈 사랑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팬들과 함께 만든 값진 순간임을 강조했다. 특히 트로트를 대표하는 쟁쟁한 가수들과 함께 전광판에 소개된다며 들뜬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전 세계 4개 도시 전광판 동시 송출, 김용빈 글로벌 스타 등극
김용빈의 1위 달성으로 2026년 1월 7일 전 세계 4개 도시 전광판에 그의 디지털 미디어 포스터가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일본 도쿄, 태국 방콕, 서울 영등포 전광판을 통해 김용빈의 위상이 전 세계에 알려지게 된다.
이번 트로트 4대천왕 선정 투표에서 김용빈이 보여준 압도적인 지지율은 그의 탄탄한 팬덤 파워를 증명하는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해외 주요 도시까지 아우르는 전광판 송출은 김용빈이 글로벌 트로트 스타로 발돋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상징적 사건이다.

주최 측도 감동한 김용빈 팬덤의 힘, 기록적인 참여율 화제
더욱 놀라운 것은 주최 측의 반응이었다. 뉴시스 주최 측은 오히려 김용빈에게 “감사하다”며 김용빈 팬덤이 보여준 숫자가 결국 큰 기록으로 남았다고 전했다. 김용빈이 직접 인증해줘서 더욱 뜻깊게 느껴진다는 코멘트도 덧붙였다.
트로트 전문가들은 “김용빈의 겸손한 태도와 팬 사랑이 이런 결과를 만들어냈다”고 분석했다. 팬들 역시 김용빈의 진심 어린 감사 인사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을 약속했다. 전 세계 4개 도시 전광판을 장식할 김용빈의 2026년 1월 7일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