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 콘서트 예매 대란! 인터파크 서버 마비 직전…”어쩔 수 없어”


김용빈


김용빈 콘서트 예매 대란, 인터파크 서버 마비 직전까지


미스터트롯3 김용빈의 TOP7 콘서트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엄청난 대란이 벌어졌다. 23일 오후 4시 정각,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 수많은 팬들이 몰려들면서 서버가 마비 직전까지 갔다는 후문이다. 12월 27일과 28일 용인 포은아트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지난 9월 서울 앙코르 공연 이후 무려 3개월 만의 재회 무대다.


김용빈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대목이다. SR석 154,000원부터 S석 121,000원까지 결코 만만치 않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열기는 식을 줄 몰랐다. 온라인상에서는 예매 성공 후기와 함께 김용빈에 대한 뜨거운 사랑이 쏟아지고 있다.


김용빈


팬들의 절절한 사연들, “김용빈 보려면 어쩔 수 없어”


예매 과정에서 나온 팬들의 사연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한 네티즌은 “가격이 비싸도 김용빈 보려면 어쩔 수 없다”며 울면서 결제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또 다른 팬은 “회사에서 몰래 예매하다가 상사한테 들킬 뻔했다”는 아찔한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이런 반응들은 김용빈의 팬덤이 얼마나 강력한지를 보여주는 증거다. 비싼 티켓 가격도, 직장에서의 위험부담도 마다하지 않는 팬들의 모습에서 김용빈의 독보적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김용빈은 전국 16개 지역을 성공적으로 돌았던 투어의 주역 중 하나로, 그 인기가 전혀 식지 않았음을 증명하고 있다.


업계도 인정한 김용빈의 독보적 인기, 특별 무대 예고


업계 관계자는 “미스터트롯3 TOP7의 팬덤 파워가 여전히 무서울 정도로 강력하다”며 “특히 김용빈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고 분석했다. 이번 콘서트가 대성공 투어의 연장선상에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콘서트 측에서도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특별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 강력한 무대, 더 짙어진 매력으로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준비했다”고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김용빈이 용인 무대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그리고 팬들과 어떤 특별한 소통을 나눌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