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러브커피’ 접속만 해도 아이템 100% 증정해요.”
넥스쳐(대표 이대훈)는 설 연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커피’와 ‘마루는 강쥐: 나 카페 사장됐다? 짱이지!(이하 마루는 강쥐 카페 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아이러브커피’는 연휴 기간 내내 끊이지 않는 혜택으로 명절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14일(토)부터 18일(수)까지 5일간 매일 새로운 보상이 담긴 ‘설날 기념 릴레이 쿠폰’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설날 당일인 17일(화)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랜덤한 재화가 담긴 ‘캐시 복주머니’를 선물해 명절의 즐거움을 더한다.
여기에 과거 큰 사랑을 받았던 설 한정 메뉴 ‘추억의 인삼차’와 ‘추억의 복주머니 떡’ 레시피가 복각돼 다시 한번 카페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또한 카페 운영의 재미를 더할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됐다. 2월 11일(수)부터 24일(화)까지 진행되는 ‘설날 기념 컬렉션 이벤트’에서는 ‘한과 세트’를 모아 특별한 설 테마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루는 강쥐 카페 게임’ 역시 풍성한 설 맞이에 나선다. 16일(월)부터 시작되는 ‘설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떡국상 인테리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설날 기념 쿠폰 보상’도 지급된다. 더불어 설 당일인 17일(화)에는 ‘별가루 획득량 2배’, ‘푸드 수확량 2배’ 등 성장 버프가 진행되어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단 하루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인 만큼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명절 분위기를 더해줄 ‘한복 코스튬’ 픽업이 오픈된다. 한복을 획득한 이용자는 마루를 더욱 귀엽게 꾸밀 수 있어, 명절을 맞이한 마루의 색다른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설 기간 한정으로 제작 및 판매가 가능한 ‘떡국’ 메뉴가 추가되며, 동시에 진행되는 설날 기념 퀘스트 완료 시 ‘차례상 인테리어’ 아이템을 제공해 명절의 정취가 담긴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넥스쳐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넥스쳐의 게임을 사랑해 주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정성을 담은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각 게임에서 준비한 특별 레시피와 한정 코스튬, 풍성한 보상을 통해 행복 가득하고 넉넉한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