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1천만 개 판매” 홈앤쇼핑, 클라이덴 3세대 미백치약 특집 방송 진행


페리오 클라이덴 퍼플 글로우 미백치약. [사진=홈앤쇼핑 제공]
페리오 클라이덴 퍼플 글로우 미백치약. [사진=홈앤쇼핑 제공]


[김지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홈앤쇼핑이 13일 오전 8시 15분과 오후 2시 20분 두 차례에 걸쳐 클라이덴의 3세대 미백치약 ‘퍼플 더 글로우 화이트닝 치약’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라이덴은 과산화수소 없이 식약처 미백 허가를 받은 국내 최초 제품으로,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 1천만 개를 돌파했다.


해당 제품은 나이가 들수록 발생하는 치아 표면 손상과 광택 저하 문제에 주목해 치아 톤업, 착색 보호막 형성, 손상 치아 강화, 잇몸 질환 예방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점을 내세운다. 특히 치아 틈 사이 착색 물질을 제거하고 표면을 매끄럽게 채워 본연의 광채를 되살리는 ‘광채 미백 효과’를 강조한다. 칼슘·인 재결합 기술을 적용해 손상된 치아 표면을 2배 더 단단하게 관리한다는 설명이다.


업체 측은 1회 사용만으로 치아 톤이 2.9배 밝아지고, 양치 후 24시간 착색을 억제하는 보호막이 형성된다고 밝혔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 적립금, 40g 무료 체험, 포토 상품평 작성 시 대용량 치약 1개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미백과 치아 손상 개선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