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메이스가 24일 하드코어 던전 익스트랙션 PC 온라인 게임 ‘다크 앤 다커’에 얼리 액세스 시즌 7을 시작했다.
다크 앤 다커 시즌 7은 ‘난파선의 무덤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탐험’을 주제로, 콘텐츠 규모를 대폭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던전, 모드, 퀘스트와 함께 직업별 밸런스 재조정이 이루어져 기존과는 차별화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콘텐츠는 신규 던전 ‘푸른 소용돌이’다. 바다와 난파선을 배경으로 한 이 던전은 기존 던전과 완전히 다른 환경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어 플레이어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보트 이동, 수영, 집라인 등 새로운 기믹을 활용하여, 흉포한 해적 세력과 해양 몬스터, 신규 보스 몬스터에 맞서야 한다.
신규 모드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시즌 7에서는 ‘종자에서 영웅으로’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어 장비를 갖추지 않고도 부담 없이 시작하여 전리품 획득의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신규 플레이어도 빠르게 게임에 적응해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각 직업별 스킬, 퍽, 스펠 전반에 걸친 대규모 밸런스 조정이 진행돼 한층 풍성한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시즌 7 기간 중, 아이언메이스는 메가존클라우드와 함께 2025년도 대·중소기업 동반진출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9월 25일부터 9월 28일까지 개최되는 도쿄 게임쇼 2025(TGS 2025)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아이언메이스는 다크 앤 다커를 사랑하는 글로벌 팬들과 직접 교류할 예정이다. 시즌 7 시작에 맞추어 다양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내 옵션에서 트위치 계정을 연동하고 ‘다크 앤 다커’ 방송을 시청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크 앤 다커는 몰입감 높은 정통 판타지 세계 속 던전을 탐험하며 때로는 몬스터와, 때로는 다른 플레이어와 생사를 겨루며 던전에서 탈출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게임이다. 지난 2023년 얼리 액세스 출시 이후 스팀 최고 동시 접속자 7만, 스팀 역대 위시리스트 탑 2(224만), 2025년 현재 누적이용자 630만을 기록하기도 했다.
다크 앤 다커 얼리 액세스 시즌 7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크 앤 다커’ 공식 홈페이지와 디스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자체 플랫폼 ‘블랙스미스’와 ‘스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