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강문경, 서울 단독 콘서트서 자신도 몰랐던 충격적 모습 공개…”이렇게 흥 많은 사람인 줄”


강문경 팬 SNS


강문경, 서울 단독 콘서트로 발견한 충격적 자아


강문경이 처음으로 열린 단독 콘서트를 통해 자신도 몰랐던 진면목을 발견했다고 고백해 화제다. 현역가왕2 출연 이후 급부상한 강문경은 최근 서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명실상부 트로트계 대세임을 입증했다. 신인 가수로서는 쉽게 도전하기 어렵다는 단독 콘서트 개최는 강문경의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하는 사건이었다.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매진 행렬과 팬들의 뜨거운 호응은 예상을 뛰어넘는 수준이었다는 평가가 나왔다.


손태진 트로트라디오, 강문경


강문경 팬 SNS


강문경 “이렇게 흥 많은 사람인 줄 몰랐다”


강문경은 서울 콘서트 이후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당시의 감격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사실 제가 이렇게 에너지가 많고 흥이 많은 사람인 줄 이번 콘서트를 통해 처음 알게 됐다”며 자신도 놀란 모습을 보였다. 강문경은 “오직 저만을 보기 위해 와 주신 분들이 자리를 꽉 채워주셨다는 생각이 사람을 굉장히 흥분하게 만들더라”고 당시 심경을 전했다. 목이 상하는 줄도 모르고 3시간 넘게 신나게 몸을 흔들며 라이브를 펼쳤다는 강문경은 “행복한 시간을 맞이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손태진 트로트라디오, 강문경


팬들도 처음 본 강문경의 역대급 에너지


실제로 서울 콘서트 현장을 찾은 팬들 역시 평소와 다른 강문경의 모습에 깜짝 놀랐다는 반응이다. “강문경 가수님 말처럼 팬들도 처음 보는 광경이었다”는 후기와 함께 “우리 가수님 신이 나서 노래하는 모습에 팬들도 행복했다”는 찬사가 이어졌다. 지금껏 단 한 번도 공개한 적 없었던 역대급 흥과 에너지를 무대 위에서 폭발시킨 강문경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현역가왕2 이후 전성기를 맞이한 강문경의 다음 행보에 업계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