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지현 “알곱창 너무 좋아해” 깜짝 라이브서 충격 고백




박지현, 깜짝 라이브로 팬들과 야심한 소통


트로트 가수 박지현이 휴식 시간을 이용해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 시간을 가져 화제다. 지난밤 박지현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예고 없는 깜짝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다.


갑작스럽게 열린 라이브 방송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엄청난 수의 팬들이 몰려들었다. 이에 박지현 본인도 깜짝 놀란 반응을 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야심한 밤 시간에 진행된 이번 소통 라이브는 팬들에게 예상치 못한 선물이 되었다.


박지현이 밝힌 충격적인 야식 취향, “알곱창 너무 좋아해”


늦은 시간 진행된 라이브 방송 특성상 박지현과 팬들은 자연스럽게 야식 이야기로 대화를 이어갔다. 야식 메뉴에 대한 질문이 쏟아지자 박지현은 두 눈을 동그랗게 뜨며 팬들의 댓글을 꼼꼼히 살폈다.


박지현은 “야식으로 곱창 어떻냐고요. 저 곱창 너무 좋아합니다”라며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특히 “서울에 올라와 보니까 서울은 알곱창이라는 걸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 알곱창 좋아합니다”라고 고백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박지현은 이어 “떡볶이 모양처럼 생긴 곱창 말고 알 모양으로 생긴 알곱창이 진짜 맛있던데요”라며 자신만의 특별한 곱창 취향을 상세히 설명했다.


“막창 대창은 말할 것도 없고” 박지현의 야식 사랑 고백


박지현의 야식 사랑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막창 대창은 말할 것도 없고 곱창은 당면이랑 같이 먹는 야채곱창 진짜 맛있죠”라며 곱창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과시했다. 이런 솔직하고 귀여운 모습에 팬들은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팬들은 “무리하게 다이어트하지 마시고 맛있는 거 많이 챙겨 드세요”, “박지현이 추천해 주는 야식 메뉴라니 곱창이 너무 땡기네요”라며 따뜻한 응원을 보냈다. 또한 “바쁜 와중에도 팬들과 소통하려고 노력하는 모습 감동입니다”라는 댓글을 통해 박지현의 팬 사랑에 감동받았다는 반응도 이어졌다.


박지현의 이번 깜짝 라이브는 팬들에게 평소 볼 수 없었던 일상적이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며 더욱 친근한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