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 스튜디오가 오는 9월 27일(토), 서울 강남구에서 ‘다차원 액션 x 듀얼 판타지’ RPG ‘듀엣 나이트 어비스(Duet Night Abyss)’의 오프라인 FGT(Focus Group Test)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듀엣 나이트 어비스가 유저와 대면하는 첫 번째 행사로, 게임 핵심 개발자 및 한국 마케팅팀 주요 인력이 참석해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갖는다.
이번 FGT를 통해 듀엣 나이트 어비스는 유저 실제 플레이 경험과 피드백을 정밀하게 수집해 향후 한국 시장에 더욱 최적화된 게임성과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적이다.
FGT 참가자 모집은 9월 8일부터 9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17일 개별 DM을 통해 발표된다. 선발된 참가자는 개선된 주요 콘텐츠를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설문 및 1대1 인터뷰, 유저 토론 프로그램 등을 통해 의견을 개발팀에 직접 전달할 수 있다. 게임의 콘셉트·세계관·전투 시스템 등 주요 요소에 대한 개발자 소개도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높은 기대가 예상된다.
현장에는 듀엣 나이트 어비스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한정판 굿즈 패키지 기프트 박스도 전원에게 증정된다. 단순 테스트 참여를 넘어, 브랜드 팬으로서 특별한 기억을 남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