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 ‘에피소드4: 아모스’ 최초 공개


레드랩게임즈가 정통 하드코어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의 신규 영혼부여 ‘루미나스’ 영혼석을 21일 업데이트했다.

‘영혼부여’ 시스템은 각 영혼석에 ‘영혼석의 파편’을 재료로 영혼 효과를 부여하고 장비 숙련도를 높여 능력치를 향상시키는 성장 시스템으로 이번에 추가된 ‘루미나스’는 6번째로 선보이는 영혼석이다.

이와 함께 신규 코스튬 9종, 신규 던전 ‘베를린드의 묘실’, 신화 장비 제작식 7종, 신규 길드 레이드 2종 등이 21일 업데이트됐다.

특히 신규 던전 ‘베를린드의 묘실’은 칼데스 성 지하에 위치한 던전으로서 새롭게 추가된 신화 장신구 ‘샤튼의 반지’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장비 복구 주문서 3종을 지급하는 ‘칼데라스 수확제’,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80개의 코스튬/가디언/몬스터 석판을 지급하는 ‘대풍년 기원’ 이벤트가 21일부터 진행된다.

한편 레드랩게임즈는 공식 커뮤니티 ‘21차 PD 브리핑’을 통해 ‘EPISODE Ⅳ: 아모스’를 최초로 공개했다. 고룡 우르다인이 지키던 신규 대륙 ‘아모스’에 위치한 4개의 국가에서 새롭게 발생하는 전쟁의 불씨에 대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EPISODE Ⅳ: 아모스는 오는 10월 업데이트되며 이를 통해 신규 대륙 ‘아모스’, 신규 전직 클래스, 신규 퀘스트 등을 공개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