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스타가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BanG Dream! Ave Mujica’의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
BanG Dream! Ave Mujica는 ‘BanG Dream! 프로젝트’의 9번째 밴드인 ‘Ave Mujica’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으로, 밴드를 결성한 여고생들이 함께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이벤트 스테이지와 한정 임무, 신규 오퍼레이터, 한정 헤드헌팅,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 ‘편안한 잠꼬대’는 잊을 수 없는 꿈, 운명적인 사랑 등으로 나뉘어 오는 24일까지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또한 한정 임무를 완료하면 이벤트 테마 가구, 꿈의 조각, 5성 오퍼레이터 ‘유텐지 냐무’와 ‘야하타 우미리’, ‘악몽의 성 연회장’ 테마 가구(일부) 등을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꿈의 조각은 신규 오퍼레이터 증표, 헤드헌팅 허가증, 고급 육성 재료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Ave Mujica’ 밴드 멤버 5명이 각자의 담당 악기를 기반으로 한 스킬을 갖춘 신규 오퍼레이터로 등장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이 예상된다.
새롭게 추가된 6성 오퍼레이터 ‘토가와 사키코’와 5성 오퍼레이터 ‘미스미 우이카’, ‘와카바 무츠미’는 ‘꿈의 인형극 헤드헌팅’에서만 채용할 수 있으며, 5성 오퍼레이터 ‘야하타 우미리’, ‘유텐지 냐무’는 ‘편안한 잠꼬대’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누적 10일 출석 시 꿈에 잠긴 애가 헤드헌팅 10회 허가증 2개가 지급되며, 이벤트 프로필, 합성옥, 긴급 이성 강화 회복제 등 다양한 보상도 제공된다.
아울러 오는 3월 3일까지 신규 오퍼레이터 5종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CROSSOVER 시리즈 컬렉션과 망각의 꿈 팩, 끝없는 무도회, 인형의 잠꼬대 팩 등 컬래버레이션 한정 패키지가 판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