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게임즈의 액션 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가 편의점 GS25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일상 속에서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12월 31일부터 내년 3월 2일까지 전국 GS25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컬래버는 GS PAY를 활용한 스탬프 이벤트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이용자는 GS25에서 명조 컬래버 상품을 GS PAY로 구매하면 우리동네GS 앱 내 명조 스탬프 이벤트 페이지에 스탬프가 자동 적립되며, 스탬프 3개를 모아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보상은 기간과 차수에 따라 다채롭게 구성됐다. 1차 이벤트에서는 띠부씰 콜렉터북, 키캡 키링, 마그넷 클립 등 실물 굿즈가 제공되며 이후에는 게임 아이템팩도 지급된다.
게임 아이템팩에는 겉바속촉 돈까스 도시락 레시피를 포함해 별의 소리, 고급 공명 촉진제, 클램 코인 등 인게임 재화와 아이템이 포함된다. 2차 이벤트에서는 포토카드 콜렉터북을 비롯한 굿즈와 함께 신규 게임 아이템팩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으로 일부 구성은 추후 공개된다.
경품 수령 방법과 이벤트 참여 현황은 우리동네GS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S25 측은 전국 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하지만 점포별 재고 상황에 따라 운영 방식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안내했다. 인근 매장 위치와 상품 재고는 우리동네GS 앱의 ‘주변매장’ 및 ‘재고찾기’ 기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명조: 워더링 웨이브는 3.0 버전 업데이트로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다. GS25 컬래버가 진행되면 공명자들은 게임 안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명조의 즐거움을 만끽하며 추운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