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젠이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시즌21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시즌21 기간 중 다회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으로, 이번 1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클래스 ‘크루세이더’를 출시한다.
크루세이더는 빛의 신 루가드를 섬기는 신성 기사로 망치와 방패를 사용하는 신규 클래스다. 빛의 신 루가드의 힘을 빌려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스킬과 자신 및 파티원의 주는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10월 2일까지 진행하는 시즌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진행한 게임 회원들은 대천사의 절대무기와 블러드엔젤 방어구 등 고급 보상을 수령한 후 스피드 서버에서 새로운 클래스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와 함께 스피드 서버도 지원 혜택도 크게 상향된다. 스피드 서버 육성 상한선이 900레벨로 증가하고, 사냥터도 확장된다.
스피드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는 본 서버로 무상 이전할 수 있고, 육성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구간별 보상까지 받을 수 있다. 스피드 서버에서 육성 최대 레벨에 도달한 캐릭터는 4차 날개 성물을 추가 보상으로 받는다.
또한 본 서버에서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이전한 캐릭터에 1200레벨까지 장비 업그레이드 강화 재료를 추가 지급하고, 스피드 서버 이용 캐릭터 전용 상점을 개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