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4 나이제한 폐지, 김용빈·손빈아 뒤이을 새 트롯여제 탄생 초읽기


TV조선 미스트롯4

TV조선 미스트롯4


미스트롯4, 나이 제한 폐지로 역대급 화제몰이


미스트롯4 출연진 공개와 함께 트로트 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시즌의 가장 큰 변화는 바로 나이 제한 완전 폐지다. 실버세대부터 현역 가수까지 세대를 초월한 대격돌이 예고되면서 트로트계가 들썩이고 있다.


최종 마스터 오디션에 진출한 88팀은 무려 5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올라온 검증된 실력파들이다. 제작진은 “이례적인 지원율”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했다.


TV조선 미스트롯4


국민 히트곡 보유 유명 가수들 대거 참전


미스트롯4의 가장 큰 화제는 바로 참가자 구성이다. 국민적 사랑을 받은 히트곡을 보유한 유명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하늘을 찌르고 있다.


미스터트롯3에서 재조명받은 김용빈, 손빈아의 성공 사례가 큰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다.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던 현역 가수들까지 미스트롯4 무대에 과감히 도전장을 던진 상황이다. 제작진은 “경력 있는 가수들이 신인과의 경쟁을 부담스러워하는 게 일반적인데, 이번엔 정반대 현상이 벌어졌다”고 밝혔다.


새로운 트롯 여제 탄생 기대감 최고조


벌써부터 온라인에서는 출연자 예측 글들이 쏟아지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 트로트 전문가는 “이번 시즌이 역대급 명승부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마스터 라인업 역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리더들로 구성된다는 소식이다. 송가인, 양지은, 정서주를 잇는 새로운 트롯 여제가 과연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첫 오프닝부터 기존 시즌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을 받을 것”이라고 귀띔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이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