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감동의 눈물, 현역가왕2 앵콜 콘서트 확정 “열심히 준비하겠다”


박서진

박서진


박서진 주도 현역가왕2, 폭발적 인기로 앵콜 공연 확정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현역가왕2 전국 투어 콘서트가 대성공을 거두며 앵콜 공연 개최를 확정지었다. 박서진을 중심으로 한 현역가왕2 멤버들의 뜨거운 무대가 전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온 가운데, 팬들의 끊임없는 성원에 힘입어 특별 앵콜 무대까지 마련하게 된 것이다.


박서진의 강력한 팬 동원력이 이번 콘서트 대성공의 핵심 요인으로 분석되고 hout다. 전국 각지에서 몰려든 팬들은 박서진과 현역가왕2 멤버들의 라이브 무대에 열광하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이러한 폭발적인 반응에 현역가왕2 전체 멤버들이 앵콜 공연 개최에 흔쾌히 동의 의사를 밝혔다는 후문이다.


박서진 직접 전한 감동 메시지, 눈물까지


박서진은 앵콜 콘서트 개최 소식을 직접 알리는 영상 메시지를 공개해 팬들을 또 한 번 감동시켰다. 영상 속에서 박서진은 “이번 현역가왕2 전국 투어 콘서트를 하면서 저 자신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됐던 것 같다”며 솔직한 소감을 털어놨다.


특히 박서진은 “무엇보다 우리 멤버들과 밤낮 없이 연습을 거듭하고 함께 무대에 오르면서 더 돈독한 사이가 될 수 있었다”며 동료들과의 깊어진 우정을 강조했다. 이어 “좋은 동료들을 얻었다는 게 제 가수 생활에 있어서도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을 것”이라며 약간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


박서진 “열심히 준비하겠다” 각오 다져


박서진은 앵콜 콘서트에 대한 각별한 의지도 드러냈다. “현역가왕2 전국 투어 콘서트에 보내주신 성원만큼 이번 앵콜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동시에 “정말 열심히 준비하겠다”는 다짐으로 앵콜 무대에 대한 강한 의욕을 보였다.


박서진과 현역가왕2 멤버들의 앵콜 콘서트는 기존 투어에서 보여준 완성도 높은 무대를 뛰어넘는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상반기 최고 흥행작의 화려한 피날레가 될 이번 앵콜 공연에 트로트 팬들의 관심이 뜨겁게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