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SNS에 올린 패딩 차림 화제
박서진이 최근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 한 장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박서진은 두툼한 패딩 점퍼 안에 목 폴라 티셔츠를 입고 있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박서진은 게시물과 함께 “너무 춥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몸 관리 잘하세요”라며 팬들을 향한 따뜻한 안부를 전했다. 그런데 단순한 일상 사진처럼 보이는 이 게시물에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이유는 따로 있었다. 바로 박서진이 입고 있는 목 폴라 티셔츠 때문이다.
박서진, 목 폴라티 고집하는 진짜 이유는
박서진은 지난 새해 초부터 꽉 찬 방송 스케줄을 병행하며 단독 콘서트 일정까지 소화하고 있다. 이처럼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박서진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목 관리다. 박서진과 가까운 한 관계자는 “박서진이 올겨울 목 폴라티를 자주 챙겨 입고 있다”며 “단독 콘서트와 방송 스케줄을 병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만큼 목감기에 걸리지 않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 것 같다”고 전했다. 강추위가 들이닥친 이번 겨울, 박서진은 목 폴라티를 주로 챙겨 입으며 감기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이다.
박서진 향한 팬들의 응원 댓글 이어져
박서진의 각별한 건강 관리 노력을 알아차린 팬들은 댓글을 통해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우리 가수님 목 감기 조심하세요”, “목 폴라티도 가수님이 입으면 귀공자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네요”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관계자는 “댓글을 보니 이미 많은 팬 분들이 이러한 사실을 알아차리신 것 같더라”며 박서진을 향한 팬들의 세심한 관심을 전했다. 어느 때보다 목 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박서진이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을 만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