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2년 만에 불후의 명곡 컴백…설운도 특집 출연 확정에 팬들 들썩


MBN, 한일톱텐쇼, 박서진


박서진, 2년 만에 ‘불후의 명곡’ 컴백 확정


박서진이 2년 만에 KBS ‘불후의 명곡’ 재출연을 확정하며 트로트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박서진은 지난 2월 9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KBS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불후의 명곡’ 녹화 참여 소식을 전했다. 2024년 3월 이후 처음 출연하는 만큼 팬들의 기대감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이다. 박서진 측은 “오늘 KBS 공개홀에서 불후의 명곡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라며 “방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불후의 명곡 공식 채널을 통해 신청해 달라”고 안내했다.


KBS, 불후의 명곡, 박서진


설운도 명사 특집, 박서진의 존경심이 출연 결정 이끌어


이번 박서진의 불후의 명곡 출연이 더욱 화제인 이유는 바로 명사로 초청된 인물 때문이다. 이번 녹화의 주인공은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로, 설운도는 과거 여러 방송에서 박서진의 타고난 끼와 섬세한 가창력을 극찬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박서진 역시 평소 설운도를 존경하는 선배 가수로 꼽아왔던 만큼,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이번 출연을 흔쾌히 결정했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존경하는 선배를 위한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벌써부터 고조되고 있다.


MBN, 한일가왕전, 박서진


이찬원과의 재회까지, 팬들 설렘 폭발


박서진의 불후의 명곡 재출연은 또 다른 기대 포인트를 안고 있다. 바로 KBS 예능에서 맹활약 중인 절친 이찬원과의 만남이다. 이찬원은 현재 불후의 명곡을 비롯한 여러 KBS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어, 박서진과의 케미가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쏠린다. 팬들은 “우리 가수님 불후의 명곡에서 또 어떤 레전드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된다”, “박서진이 부르는 설운도 노래라면 무조건 대박일 듯” 등의 반응을 쏟아내며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2년 만의 컴백 무대인 만큼 박서진이 선보일 감동적인 무대가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